1%를 찾아서..
소비자들이 인정하는 1% 명품커피에 도전하다
특별함을 축구하는 풍조 속에소"명품"이란 카피는 흔한 것이 돼버렸다.
이제 소비자들은 스스로가 인정할 수 있는 진정한 명품을 찾는다.
그리고 이렇게 입소문을 탄 진정한 1%에는 섬세한 장인의 선길이 묻어 있기 마련이다.
가곡의 왕 프란츠 슈베르트가 사랑했던 오스트리아 전통 커피전문점의 이름을 그대로 따온 '보그너커피'가 1%만
찾는 커피마니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이유도 마찬가지다.
늘 커피에 갈증 나 있는 그. 보그너커피의 이종국 대표와 직원들의 커피를 향한 열정과 사랑은 오늘도 1%최고의
풍미를 만드는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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